[보듬 코담요] 노즈워크 후각 활동 왜 필요할까?

2020. 09. 24.
40 044 조회수

🥇 코담요 홀릭 강아지 1등 (1명) : 코방석(출시예정 신상품, 컬러&사이즈 선택 가능)
🥈 코담요 홀릭 강아지 2등 (1명) : 보듬 가슴줄 + 리드줄 세트(컬러&사이즈 선택 가능)
🏅 열심히 찾는 기특한 강아지 (5명) : 애니홀릭 엘라이신 간식 각각 1명당 50개
코담요를 구매하셨다면 이벤트도 참여하세요!
▶ 참여방법 & 이벤트 일정
1) 반려견이 코담요에서 간식 찾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다.
→ 업로드 하실 때 게시글의 맨 앞에, 해시태그 #이벤트참여 #코담요 #보듬숍 이 3가지를 꼭 넣어주세요.
2) 아래 링크에서 이벤트 참여 게시물 링크와 선물 받을 배송지를 적는다.
→ naver.me/FpV2XfzP
참여 기간 | 2020.11.1(일) 까지
당첨 발표 | 2020.11.3(화) 오후 6시, 인스타그램 @bodeum_official
코담요를 알고 싶다면?!
▶ www.bodeum.co.kr/html/shop/prd_detail.php?idx=684&part_idx=62

댓글
  • ★ 코담요 홀릭 강아지 1등 (1명) : 코방석(출시예정 신상품, 컬러&사이즈 선택 가능) ★ 코담요 홀릭 강아지 2등 (1명) : 보듬 가슴줄 + 리드줄 세트(컬러&사이즈 선택 가능) ★ 열심히 찾는 기특한 강아지 (5명) : 애니홀릭 엘라이신 간식 각각 1명당 50개 * 해당 이벤트는 코담요 구매자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코담요 #보듬숍 #보듬쇼핑몰 〈참여방법 & 이벤트 일정〉 1) 반려견이 코담요에서 간식 찾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다. → 업로드 하실 때 게시글의 맨 앞에, 해시태그 #이벤트참여 #코담요 #보듬숍 이 3가지를 꼭 넣어주세요. 2) 아래 링크에서 이벤트 참여 게시물 링크와 선물 받을 배송지를 적는다. → naver.me/FpV2XfzP 참여 기간 | 2020.11.1(일) 까지 당첨 발표 | 2020.11.3(화) 오후 6시, 인스타그램 @bodeum_official ▶코담요 사전예약주문 및 제품 자세히 보기 bit.ly/32YZnOP 보듬숍은 보듬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 강형욱 훈련사님이 일상과 교육에 실제 사용하고 추천하는 제품들이 궁금하다면, 보듬숍에서 찾아보세요!

    강형욱의 보듬TV - Dog Trainer Kang강형욱의 보듬TV - Dog Trainer Kang2 개월 전
  • 사줄려햇는데 넘비싸네여...

    고래고래12 일 전
  • ㅠ저희 애기들은 잘못찾고 자꾸 새로 달라고 의지?해요ㅠ 담요도 사놨는데 후 얼마 못써서 아쉬워요ㅜ

    하루일과하루일과15 일 전
  • 저희집 개는 흥분을 낮추는 효과를 보고 싶어서 차분하게 찾으라고 해주면.. 흥분해서 혼자 날뛰면서 찾아요 ㅠㅠ 안찾아지면 물어 뜯어서라도 꺼내려하고 ㅠㅠ 11살 할머니인데 아직까지 왜그러는지 .. 휴.. 흥분하면 심장에 무리가서 안좋은데 ..ㅠㅠ

    SU MANSU MAN개월 전
  • 인스타그램.....(좌절)

    25 225 2개월 전
  • 우리 직장인 최씨 일당 받고 광고 찍은건가여 ㅎㅎㅎㅎㅎㅎㅎㅎ 최씨 대단 ㅎㅎㅎㅎ 코담요 8년전인가 보듬에서 나오자마자 샀는데 이벤트를 이제야 하시다니 ㅎㅎㅎ

    이은정이은정개월 전
  • 노즈워크 하고 나면 더 신나서 흥분하는데 왜그런걸까요 !!??

    지원지원개월 전
  • 안녕하세요 ~ 우리강아지는 집에서는 밥을 전혀 먹지를않아 정말 걱정 되는데요 - 왜 집에서는 밥을 주면 먹지를 않을까요! 말씀 부탁드립니다 ㅠ

    高坂美羅高坂美羅2 개월 전
  • 강씨 집안이지만 최씨를 쓰는 응?

    RCLORCLO2 개월 전
  • 우리 다솜이는 노즈워크 달견이라.... 숨겨놓으면 3초컷 ㅠㅠ 흑흑... 그래도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다솜이네다솜이네2 개월 전
  • 저희 갱얼 크리스마스 선물해주려고 사이트에 들어갔는데 국내배송만 가능하네요. 근미래에 신용카드 결제로 해외 배송도 가능하도록 하실 의향은 없으신가요ㅠㅠ? 돈은 있어요,,, 테잌 마이 머니,,,

    PP2 개월 전
  • 훈련사님 사람은 혀를 모르고 깨물때도 있잖아요 강아지는 혀를 깨무나요?

    김인숙김인숙2 개월 전
  • 목줄이 좋을까요 가슴줄이 좋을까요?

    전종엽전종엽2 개월 전
  • 우리집 강아지는 거기다 오줌 싸던데..

    ᄋᄋᄋᄋᄋᄋᄋᄋ2 개월 전
  • 우리 강아지는 시추인데요... 노즈워크 하다가 코를 바닥에서 떼지않고 찾는데 흥분해서 숨막혀 죽을뻔했었어요.... 그런 아이는 노드워크 안하는게 젛은거죠?? ㅠㅠ

    song4920song49202 개월 전
  • 저희호두는 코담요에 왜 항상 오줌을싸는걸까요ㅠㅡㅠ 노즈워크로 간식은쏙빼먹고 오줌도싸요

    호두티비호두티비2 개월 전
    • 우리강아지도요! 먹다가 쉬야 하는것도 아니고 다먹고 찔끔싸요

      센치써냐센치써냐18 일 전
    • 우리 강아지도 그래요 .. 노즈워크 할때마다 세탁중이네요 ㅠㅠ

      조미현조미현개월 전
    • 오줌 패드랑 느낌이 배슷해서?

      벨라의 일기.벨라의 일기.개월 전
  • 사고 싶다아아아 근데 멍뭉이 없어요. 엘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팻~ 이랑, 비셀 스팀청소기 광고도 잘 봤어요.

    GEN KimGEN Kim2 개월 전
  • 저도 간식 숨기면 바로찾아 뺏어먹길래 ㅋㅋ 기다려 하면 기다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근데 저렇게 얌전히 찾지 않구 막 킁캉킁캉!!! 킁킁크응!! 하면서 물어 흔들어제끼고 ㅠ ㅋㅋ

    김핑꾸김핑꾸2 개월 전
  • 집에서 노즈워크 도구를 이용해서 해야 하나요?? 전 걍 잔디나 바닥에 뿌려서 찾아 먹으라 하는데ㅠ

    뿌지직뿡뿡뿌지직뿡뿡2 개월 전
  • 최씨 너무 귀여웡 ㅋㅋㅋ

    초코빵초코빵2 개월 전
  • 수잔님께서 올리신 유툽영상에서도 첼사원출연했는데 아주 훌륭하게 촬영잘하시더라구요ㅋㅋㅋ

    봄날48봄날482 개월 전
  • 흐흐 코담요 너무너무 사주고 싶은데 뭐든 새로운거 해주면 몇일만에 터득해버려가지고 처음엔 30분 걸리던거 1분만에 다 찾고 해서 선뜻 구매하기를 못하겠네요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사주고싶어요!!!

    도후도후2 개월 전
  • ㅠㅠ우리집 라떼는 노즈워크 주면 패드라고 생각하는지..매번 쉬싸고 응아 해놔서 치워놨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흑..

    Rose's샤로즈Rose's샤로즈2 개월 전
    • 접어서 어디 치워놨다가 간식줄때만 펼쳐서 쓰면 안되나여?

      김해의중심에서연누닮을외치다김해의중심에서연누닮을외치다2 개월 전
  • 가격이 후ㄷㄷ😂😂

    화성라이언화성라이언2 개월 전
  • 저도 개새뀌(?) 인데 훈련즘

    라오에오라오에오2 개월 전
  • 강아지 귀여워요 😘😘

    에블린Evelyn에블린Evelyn2 개월 전
  • 첼시잘하네ㅡㅡ역시ㅡㅡ훈련사님반려견ㅡㅡㅡ짱ㅡㅡㅡ

    네잎크로버네잎크로버2 개월 전
  • 코방석하네ㅡㅡㅡ🐕🐕🐕👍👍귀여워ㅡㅡ🙂🙂🙂🙂

    네잎크로버네잎크로버2 개월 전
  • 엥?ㅡ첼시네ㅡㅡㅡ

    네잎크로버네잎크로버2 개월 전
  • 엥?ㅡ첼시네ㅡㅡㅡ

    네잎크로버네잎크로버2 개월 전
  • 1:00 왜 좋아요만 두개야ㅋㅋㅋㅋ

    옐뚜아이스옐뚜아이스2 개월 전
  • 이건 유료광고라고 할 수도 있고 직장인 최씨 일상이기도 하고

    Min KyungMin Kyung2 개월 전
  • 첼시 너무 똑똑해요 귀염터지는 영상 늘 즐겁게 잼나게 시간 가는줄 모르고 빠져들게 만듭니다 갓형욱님 마술같은 가르침도 더 못헤어나오게 되는듯해요 전생이 강아지들은 조상님..어쩜 강아지들 심리를 그리 잘아시는지 감탄이 내내 입꼬리도 내려오질않아요 언제나 건강 조심 화이팅입니다 사랑스런 주운이 수잔마마 첼다바레도 자주 보고싶어요!Jtm

    S.K HS.K H2 개월 전
  • 첼시 너무 똑똑하다♡ 마지막에 훈련사님이 간식 없다고 하니까 첼시가 어이 없다는 표정을ㅎㅅㅎ

    반수연반수연2 개월 전
  • 강훈련사..아조씨?..저..강훈련사 아저씨 팬이에요!!! ㅋㅋㅋㅋ형욱이......너.....ㅂㄷㅂㄷ..라니...ㅋㅋㅋㅋㅋ

    강아지매니아강아지매니아2 개월 전
  • 우왕

    이수연이수연2 개월 전
  • 영상보고갑니다^-^

    kingking2 개월 전
  • 곱창 노즈워크는 스트레스 안받을까요? 한시간 넘게 걸린다는데!! 꼭 답변좀요ㅠㅠ

    페스트경동페스트경동2 개월 전
    • 사람으로 치면 힌트있는 보물 찾기를 하는거라 오히려 흥미진지하고 재미있을겁니다.

      Ra junnyRa junny2 개월 전
  • 시범조교가 정말 ebs급!!!

    ElmorElmor2 개월 전
  • 진짜 코로 냄새 맡아서 찾는군요. 왜 저희개는 소란을 피우며 눈으로 찾는거죠?! 충격..

    oae1222oae12222 개월 전
  • 코담요 예쁘네요 😍 혹시 보듬샵 해외 배송되는지 ㅠㅠ 근데 확실히 그냥 손에 간식 들고 줄때와 달리 코담요 해줄때는 흥분하지 않아요. 코를 쓰는게 멍이한테 이렇게 중요하다니 🤭

    S DoppelOS DoppelO2 개월 전
  • 찹쌀이는 숨기는거 동시에 다 먹어치워서 눈가렸다가 숨긴 후 풀어주는데도 후다다닥 다 먹어버려요 ㅠ

    세종깡패찹쌀이Gang Rice세종깡패찹쌀이Gang Rice2 개월 전
  • 유투버 방송하시는 어떤훈련사님께서 강형욱님이 노즈워크시 자존감을 키워준다고 하셨는데 어디논문을 찾아봐도 노즈워크가 자존감을 키워준다는 내용은 없다고..있다면 알려달라고 하시던데...강형욱님이 하시는 TV 방송도 비판하시는 방송을 봤는데 어떤게 맞는건지...

    알수없음알수없음2 개월 전
    • 논문을 쓰는 박사의 의견보다도, 개를 기르고 가까이서 개와 교감하고 개를 많이 사랑하는 사람이 더 잘 알지 않을까요? 상식적으로 납득이 가는데요. 노즈워크를 함으로서 개의 자존감이 향상된다는것. 개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힘들게 간식 찾아 먹고 ‘아 나도 해냈다 , 요런 성취감 들면서 자존감 높아질것 같은데요. 강형욱님이 너무 인기가 많다보니 당연히 질투하는 사람도 많겠죠. 채널 왔다같다 하면서 괜한말들을 실어나르지 말고 스스로 판단해서 배울것만 배우면 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경쟁자를 비난하는 내용의 유투브를 만드는사람보다 자기일에 열심하면서 개사랑을 실현하는 인성 잘된 애견훈련사가 훨씬 더 믿음이 가네요. 그래서 저는 강형욱님이 더 잘됬음 좋겠어요.

      Y HY H2 개월 전
  • 담요의 좋은 점 잘 보았습니다! 물론 첼시의 귀여움을요!

    봄여름댕TV_Twins Puppies봄여름댕TV_Twins Puppies2 개월 전
  • ㅋㅋㅋ 첼시 눈으로 욕하는거봐 ㅋㅋㅋ

    박종현박종현2 개월 전
  • 좀 비싼듯...ㅠㅠㅡ

    돌체돌체2 개월 전
  • 인스타를 안하는데 ...인스타 없는 이벤트도 해주세요뮤ㅠㅠㅠㅠㅠㅠㅠㅠ

    꽃벚꽃벚2 개월 전
  • 와~저 담요 갖고 싶어요~

    미엘미엘2 개월 전
  • 프사 = 저거 찾으랬을 때 못 찾아서 그냥 들고 엎거나 물고 찢어버릴 1견

    대박이의 하루 Daebak's DailyLife대박이의 하루 Daebak's DailyLife2 개월 전
  • 코담요 느즈워크를 다 물어뜯어버리는 강아지는 어떡하죠🤦‍♀️

    복희주방복희주방2 개월 전
  • 저희 강아지는 7살 작은 갈색 푸들이에요. 그런데 어렸을때 산책을거의안시켰어요 ㅠㅠ 그래도 산책가자고하면 좋아서 미쳐 날뜁니다. 그런데 나가면요 한 1분정도는 신나서 엄청뛰면서 냄새를 맡으러가요. 그런데 아파트를 조금만 벗어나려고하면 집쪽으로만 가려고하고 앉고 절대안가요. 기다리라고 하시는걸 봐서 기다리면 진짜 끝까지안갑니다. 다른강아지들도 되게 무서워해요.. 사람은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자주안아주는데 이게 문제가되는지도 궁금하고, 목줄도 자동목줄이 아니라 짧아요 ㅠㅠ 또 다른 강아지만 오면 저번에 크게 다른강아지가 물으려고 달려들어서 (다른 견주가 오지않게를 잘안해요;;;) 그때마다 또 안아서 들고가는데 어찌방법이없을까요 ㅠㅠ

    임 성배임 성배2 개월 전
  • 첼시 아쉬워하는 저 표정 ㅋㅋㅋㅋㅋ 코담요는있으면 정말 편리하죠! 가격이..좀 사악하다는거 빼공 ㅠㅠ

    댕댕여지도 [애견동반 여행의 모든 것]댕댕여지도 [애견동반 여행의 모든 것]2 개월 전
  • 첼시 귀엽다

    강민준강민준2 개월 전
  • 코담요 넘 비싸요 ㅜㅜ

    보리뮤보리뮤2 개월 전
  • 종이 노즈워크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다 찢는 강아지는 어쩌나욤...

    찌니찌니2 개월 전
  • 사고 싶은데 강쥐가 없네 ㅜㅜ

    이러기야이러기야2 개월 전
  • 10 년 후에도 저 코담요가 있을까요....?ㅋ큐ㅠ 아직은 강아지가 없지만 커서 키우고 싶어서요.....

    박시연박시연2 개월 전
  • 역시 강형욱 훈련사님은 개들이 필요한 것들은 모두 알고 계신 것 같아요!😍

    Everyone's Tori - the Shiba InuEveryone's Tori - the Shiba Inu2 개월 전
  • 코담요 쓰고 있는데, 하나하나 다 찾아보느라 폭풍 킁카킁카ㅋ-ㅋ 하고나면 담요가 축축해져있어요ㅠㅠㅋㅋㅋ

    SAGA δωδSAGA δωδ2 개월 전
    • ㅎ 지지

      이러기야이러기야2 개월 전
  • 36등여!

    정시온정시온2 개월 전
  • 첼시 우렁찬거보소ㅋㅋㅋㅋㅋㅋㅋ여장부스타일

    밥국밥국2 개월 전
  • 첼시 귀여워요. 우리 사랑이도 코담요 놀이 가끔 해요 ㅎㅎ

    내이름은박강사랑My name is Park Kang,sa-rang내이름은박강사랑My name is Park Kang,sa-rang2 개월 전
  • 아..사고싶다. 월급...왜 아직이냐🤦🏻‍♂️

    백호백호2 개월 전
  • 저희도 하루에 한 번씩 노즈워크 해준답니다~ㅎㅎㅎ

    자두리네자두리네2 개월 전
  • 첼시랑 닮았네 아 첼시구나....

    金孑淑金孑淑2 개월 전
  • 노즈워크 매트를 씹어 뜯는친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모멘텀_Momentum모멘텀_Momentum2 개월 전
    • 오! 저희집 강아지만 그런게 아니군요 ㅋㅋ

      0U00U02 개월 전
  • 저도 오늘은 집이 코담요 가주고 노즈워크 해줘야겠어요~~

    딱지네딱지네2 개월 전
  • 장난감으로도 노즈워크 해봤더니 넘 좋아하고 자신감뿜뿜해졌어요...! 눈에 띄게 활발해지고요...!

    jinney4994jinney49942 개월 전
  • 일주일에 얼마나 해줘야해요?

    빅익빅익2 개월 전
  • 모든동물들에게 놀이로도 좋을것같아요!!👍🏻

    구름냥 - Cloud Cats구름냥 - Cloud Cats2 개월 전
  • 와21등 후 온늘도 잘 배우고 갑니다 ㅎㅎ ❤😄🥰😍😘☺🙂🤩💝😎

    스마일스마일2 개월 전
  • 이미 밖에서 충분히 하고있어요 ㅎㅎㅎ

    주근깨개 백곰이주근깨개 백곰이2 개월 전
  • 우리 강아지는 숨기는 꼴을 못 보는데... 하나 숨기면 하나 훔쳐가고 하나 숨기면 하나 훔쳐가고 양아치...

    오레오오레오2 개월 전
  • 다견가정은 1마리당 1방석인가요???

    DDubee LANDDDubee LAND2 개월 전
  • 첼시너무 귀여워요ㅠㅡㅠ

    이이경숙이이경숙2 개월 전
  • 단점 : 노즈워크 만지기만 해도 간식인 줄 알고 짖기 시작한다...

    조랭이월드조랭이월드2 개월 전
    • 2개월된 강아지를 입양했는데 푸들 남동생이에요. 지금 노즈워크를 해도 될까요?그리고 자꾸 이가 간지러운지 방석 끈을 장난감 대신 무는데.끈으로된.장난감이 좋은걸까뇨?

      라떼 누나라떼 누나12 일 전
    • 마자요 ㅋㅋ

      클로이클로이2 개월 전
    • ㅋㅋㅋ 극공감이욧

      ᆞ구찌엄마ᆞ구찌엄마2 개월 전
  • 간식도 없으면서 재주를 부리라고 하면 강아지가 욕한다고 말씀하신건 강형욱 선생님이셨잖아요💧

    ᄋᄋᄋᄋ2 개월 전
    • ㅋㅋㅋㅋㅋ 그래도...ㅋㅋ 간식 없는건 어쩔수 없쬬 ㅋㅋ

      꼬마:D꼬마:D2 개월 전
  • 좋다

    리펫tv리펫tv2 개월 전
  • 언넝 오늘 한번 해줘야겠네요~~😸😸

    Hamony TV - Fodo, Mango -Munchkin Cat FamilyHamony TV - Fodo, Mango -Munchkin Cat Family2 개월 전
  • 첼시 화난게 느껴진다...ㅋㅋ

    Jihun AhnJihun Ahn2 개월 전
  • 노즈워크의 중요성~~👍👍👍 열심히 해주고 잇습니다용~~🤗

    습득왕늘이습득왕늘이2 개월 전
  • 우와....난 초딩이라 노즈워크 못사는데에ㅠ

    백린옐백린옐2 개월 전
  • 노즈워크에대해 잘알고 갑니당>

    머자머자2 개월 전
  • 킁킁뇸뇸

    쪼꼬띠쪼꼬띠쪼꼬띠쪼꼬띠2 개월 전
  • 항상 잘 챙겨보고 있어요! 성격도 너무 좋으시고 존경합니다!!!

    김서이김서이2 개월 전
  • 저는 11월달쯤 강아지 미니비숑을 입양할 생각이에요!! 그래서 강형욱님 채널 영상으로 공부 하고 있다죠!! 계속 좋은 정보 알려주세요!!

    예진예진2 개월 전
  • 쪼꼬띠쪼꼬띠쪼꼬띠쪼꼬띠2 개월 전
  • 근데 첼시 졸귀ㅠㅠ

    땅콩이의 생활땅콩이의 생활2 개월 전
  • 강아지의 후각활동은 필수죠!!ㅎㅎ 우리집은 노즈워크 2개에요🐶

    찐만두TV찐만두TV2 개월 전
  • .

    2x6는122x6는122 개월 전
  • Im the second

    춤추는 약사 홍동 Hongdong춤추는 약사 홍동 Hongdong2 개월 전
  • Iam the first

    blue skyblue sky2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