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촉즉발! 정신 놓고 짖는 화이트 슈나우저 하나|내 강아지의 공격성 The aggression of my dog

2020. 11. 01.
214 565 조회수

일촉즉발! 정신 놓고 짖는 화이트 슈나우저 하나|내 강아지의 공격성 The aggression of my dog
[Eng sub/中文字幕]
멈추지 않는 날 선 짖음과 보호자의 통제를 벗어난 공격성.
하지만 직접 만나본 하나는 얌전한 모습인데...
그때 강아지를 보자마자 180도 바뀌어버린 하나의 모습!
무엇이 진짜 하나의 모습일까?
조절력을 잃은 듯한 하나를 위한 솔루션은 무엇일까?
강형욱의 보듬TV `내 강아지의 공격성`에서
일촉즉발! 정신 놓고 짖는 화이트 슈나우저 하나의 공격성을 진단해 봅니다.
#강아지에대한공격성 #짖는강아지 #무는개
공격성 교육은 보호자님과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 전문가와 진행해주세요.
공격성은 반드시 꾸준한 교육과 관리가 필요합니다.
유튜브 `강형욱의 보듬TV` 신규 콘텐츠에 출연하실
`반려견의 공격성으로 고민하는 보호자님`을 찾습니다.
▶ `내 강아지의 공격성` 출연 신청방법
아래 내용을 작성하여 신청 메일을 보내주세요.
* 신청서 보내실 곳 bodeumofficial@naver.com
1) 반려견의 이름, 견종, 나이 등 :
2) 보호자 연락처 :
3) 고민하고 계신 공격성에 대해 최대한 상세하게 설명해주세요 :
4) 필수항목 - 반려견의 공격성을 파악할 수 있는 영상 첨부
(CCTV 영상, 기존에 촬영한 공격 장면 영상 혹은 공격성의 짐작할 수 있는 상황의 영상이나 사진)
▶보듬 공식 홈페이지
www.bodeum.co.kr
 
▶보듬 공식 페이스북
facebook.com/bodeum0527
▶보듬 쇼핑몰 ‘보듬숍’
bit.ly/3mGITlN
혼내지 않아도 혼나지 않아도 되는 반려견 교육, 보듬

댓글
  • 방역 수칙에 따라 안전하게 촬영되었습니다. `내 강아지의 공격성`에 출연해주신 보호자님은 비슷한 상황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진단 과정을 공개해주시고 반려견의 공격성 개선을 위해 노력하시는 보호자입니다. 차가운 비난보다는 앞으로의 행보와 노력에 따듯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형욱의 보듬TV - Dog Trainer Kang강형욱의 보듬TV - Dog Trainer Kang개월 전
    • 강형욱의 보듬TV - Dog Trainer Kang 4:58 남편친구 연기가 아니라 밀린이자 받으러온 사채업자 연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

      무12 일 전
    • @조채연 네 학대에요 책이나 이런 영상을 보면서 잘 키우셨음 좋겠네요 대부분 짖거나 배변실수하면 그렇던데 전 어질러도 배변실수해도 걍 묵묵히 치웠어요 패드 근처에서 싸면 칭찬하고 놀아주고 그러면 배변실수 줄어들어요

      cherry *cherry *18 일 전
    • @조채연 처음 키운다고 하는데 왜키우는거에요? 어머님은 강아지가 내 소유물이라 생각하고 내가 하라는대로 해야되고 안하면 말을 안듣는거에요? 사람도 요즘 학대가 문제인데 강아지도 때리면 학대에요 주변 이웃이나 지인들이 발견해서 신고하면 어머님 문제됩니다 어머님한테 분명하게 말씀해드리세요 제일 중요한건 강아지 데리고와서는 무책임하게 말을듣니마니하는건 데리고와서 교육못시킨 주인탓입니다^^ 또 파리채는 파리잡는거에요^-^ 파리채로 엄마 때리면 엄마 기분은 어떻겠어요? 강아지도 똑같은 기분 느껴요 말만 못할뿐이지

      황진이황진이22 일 전
    • @조채연 네... 확실하게 학대입니다. 전 30년넘게 개들과 사는 견주입니다. 단 한번도 손이나 도구로 개를 때린적이 없습니다. 어머님이랑 상의하셔서 강아지 교육을 권장합니다. 뭐가 문제인지 알아야 고치고 교육할수 있지 않을까요? 화난다고 때리는건 아무 도움이 안되고 오히려 역효과를 냅니다. ㅠㅠ

      CarolCarol28 일 전
    • ㅣ14

      김서은김서은28 일 전
  • 화이트슈나우저 처음 보네요

    탱이럼쥐탱이럼쥐14 시간 전
  • 강아지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써 정말 사랑하고 컨트롤하며 강아지의 마음을 잘 아는 그런 사람을 만나고싶어지네요

    주유리주유리18 시간 전
  • 저렇게 다른 개에게 공격성을 보이는 것을 고칠 수 있는 근본적 해결법 - 그냥 도사견과 대치시키세요

    NeoNeo일 전
  • 명불허전

    소하소하3 일 전
  • 보호자들이 힘들수록 낫다고 해서 산책을 더해야하나 뭘더 해야 하나했는데..간식 끊기 같이 안자기 덜이뻐해주기 ㅠㅠ 진짜 보호자가 힘들어할 솔루션ㅠㅠ

    ll stopll stop4 일 전
  • 개가 상전이구먼. 부모형제에게 잘들하시게.

    Chun ImChun Im6 일 전
  • 썸넬에 사루만이 보인다

    안암동뻬라리안암동뻬라리6 일 전
  • 애들하나도 잘못키우는 사회인데 뭔 강아지냐

    황준수황준수6 일 전
  • 법적으로 개한테 상해입은경우 견주를 강하게 처벌해야된다 생각한다. 지금의 법과 시행으로는 부족하다 강한처벌과 피해자에게 보상이 재대로 되지않을경우 공공장소 모든 개가 입마개와 목줄이 필수로 이루어져야 될꺼같다

    Jdjd LeeJdjd Lee9 일 전
  • 미용실에서 털 깎다 도망쳐 나옴?

    이재학이재학10 일 전
  • 워마 순둥이슈나우저만 보다가..

    lee Shlee Sh11 일 전
  • 강훈련사님 이번편엔 왠지 특유의 묘사 할 때 느낌없이 차분하게 말하는 것 같음.

    민똥이민똥이12 일 전
  • 개나 사람 키우는 법이 크게 다르지않다는 것... 놀라움

    Red FlagRed Flag12 일 전
  • 아휴 고놈

    J nariJ nari12 일 전
  • 형욱이형오늘 몸 되게이쁘게나오네 좋았어~!

    나메아나메아12 일 전
  • 개가 사람이랑느끼고 배우는게 제일똑같지않을까요 육아랑 개를 교육시키는거 보면은 비슷하고똑같은점이 매우많아요!

    티비녹차티비녹차13 일 전
  • 제딸이 10분 거리에 살고있어요 포메 여아 이제 한살되거든요, 제가 산책담당이랍니다 전 아이나 누구한테나 과잉 사랑주는편이거든요 ㅎㅎ 저를 좋아하는 표현이 격하거든요 훈련사님 말씀듣고나니 제가 문제가 많네요 서서히 고치도록 노력할께요 고맙습니나

    함홍자함홍자13 일 전
  • 4:58 이야 집좋네!!!!

    신윤재신윤재13 일 전
  • 반려견 말고 개같은 인간들이 오히려 더 많은듯

    박동진박동진14 일 전
  • 하나 짖는데 음악소리랑 박자맞아가지구 신기했넹;;

    DelphoDelpho14 일 전
  • 마스크를 쓰는 게 방역수칙을 지키는 건데 무슨 방역수칙을 지키는 건지 ...

    소월소월14 일 전
  • 아이엄마인데. 육아와도비슷하네요~~^^

    아르몽아르몽14 일 전
  • 테리어 종들이 똘끼가 많다 5살이면 나이가 좀 있네 입마개는 잘 하셨네 그래도 작다고 손으로 그냥 만지지 말고 보호장비하자 강아지 이빨 생선 가시처럼 뽀족하고 날카롭다 신경 건들리면 방송이고 뭐고 인생 땡이다

    my shologymy shology15 일 전
  • 강형욱님 이상형이에요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 어떤 방송보다 더 중요한 것을 습득하고 배우는 느낌이에요

    인디러버인디러버16 일 전
  • 와 진짜...아이를 한명 기른다고 생각하고 접근해야 하는구나...

    MJMJ16 일 전
  • 책임감이 없네

    정지원정지원16 일 전
  • 대단하신거같아 갓난 아기도 잘보실듯 좋은 남편감일듯 ㅎ

    Seaham JaeSeaham Jae16 일 전
  • 개가 왕이네 참나 ㅋㅋ

    아재래퍼아재래퍼17 일 전
  • '키운다'라는 무게감이 뭔지 알게끔 해주는 영상이었습니다

    김성웅김성웅17 일 전
  • 정신병있는것같네 ㅋㅋ

    우란오탕우란오탕18 일 전
  • 보호자의 의지와 공부가 필요합니다 제발~

    cooluck여리cooluck여리18 일 전
  • 내가 저심정 알지 ㅠㅠ 요즘 1ㅂ일1산책중입니다 원래 산책나가면 긴장해서 대소변을 안봤는데 이제는 잘보고 사람들지나가면 멈춰서 기다리게 하고있는데 멀리서 앞으로 향해 걸어오는 사람보면 짖으면서 뛰어갈라해요 ㅠㅜ 두마리모두다 그러네요 이런건 어떻게 교육해야 할까요

    이쩡이쩡18 일 전
  • 개에 대해 베우는게 아니라 사람과 인생을 배웁니다. 개를 잘 키울 수 있다면 사람과의 관계도 잘 할 수 있을 듯 힙니다.

    air 1204air 120418 일 전
  • 물어! 물어! 잘한다. 더 쎄게 물어!

    한국인.한국인.18 일 전
  • 정말 신기해요.. 강아지들도 아이를 키우는 것과 같네요.. 밥 안먹으면 치워버리고... 보호자 사이에서도 간극이 생길때 그걸 알아채버린다는걸... 반려견을 키울때 얼마나 준비하고 고심해야하는지 더 느낄수 있는 영상인거 같아요

    원더풀라이프안젤라원더풀라이프안젤라18 일 전
  • 정신 나갓네

    M MM M18 일 전
  • 결국 개가 개같아도 혼은 사람이 받는구나. 싫으면 보호자 하지 말아야지. 무관심이면 그냥 견주고.

    M qwertyM qwerty18 일 전
  • 그런데 왜 하나는 털을 투블럭으로 깎았을까?

    박벽자박벽자19 일 전
  • 개를 원하는 사람은 급격히 많아지는데 개에 관한 지식은 너무나도 적어...문제다 진짜

    Fooking Laser SightFooking Laser Sight19 일 전
  • 애도 잘 키우는 부모가 많아져야하는데

    근돼14년근돼14년19 일 전
  • 모르고 보면 견성이 ㄹㅇ 개새끼인줄알듯

    P ROMASP ROMAS19 일 전
  • 맥그리거 생각난다 ㅋㅋ

    sm7 kimsm7 kim19 일 전
  • 저렇게 짖는데 아파트 산다구...

    애뱁애뱁19 일 전
  • 개는 단독 주택에서 키우시길 바랍니다..... 주변 소음 ... 민원,..... 생기게 ..... 아파트 주민들 불편하게 하면서...자기들... 좋다고 개 키우시는... 견주님들..... 반성 합시데이...~.... 개가 좋다고 키우시는 분들.... 옆집 피해 주는 것도 생각을 해보시고 키우시죠..... 본인들만 좋다고 키우는게 좋은것이 아니죠....이기적인 것이죠...

    우공이산우공이산19 일 전
  • 고구마 그 자체구나

    SSyndrome TvSSyndrome Tv19 일 전
  • 단지에서 개가 갑자기 달려들길래 무서워서 냅다 차버렸는데.. 저 개가 근처에 없는게 다행

    Hyoung UriHyoung Uri19 일 전
    • ㅎㅎㅎㅎㅎㅎㅎㅎ

      양쭈양쭈17 일 전
  • 하 ㅅㅂ 나도 강형욱 훈련사가 교육시켜줬으면 좋겠다. 취준하느라 예민에서 으르렁 멍멍 짖을 때 많은데 강형욱 훈련사가 오지게 산책시켜줬음 좋겠누

    익명익명20 일 전
    • 입마개 훈련부터 시킬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

      Maru 10Maru 105 일 전
    • ㅈㄴ게 구르다가 지쳐서 쳐자면 꿀잠자겠누ㅋㅋ

      No.7No.712 일 전
    • @김수민 유난? 윤환? 김윤환

      나메아나메아12 일 전
    • @이기훈 Wls

      GTGT12 일 전
    • @이기훈 대충 좀 알아듣지 유난은.. ㅉ

      김수민김수민12 일 전
  • 저희 집 강아지도 화이트 슈나우져인데.. 하나랑 너무 비슷하네요.. 그래도 강형욱쌤이 주시는 팁으로 지금은 많이 좋아져서 사람들이나 자동차 자전거 아이들에 대해서는 덜 한데 다른 개들에 대한 건 쉽지 않네요~~~ ㅜ.,ㅠ;; “쾌락을 행복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 “훈련의 방법이 느릴 수 있지만 옳기 때문에 더 유익할 것이다” 감사합니다~~^^

    hwjloviyahwjloviya20 일 전
  • 언제나 보호자 문제

    Seoul Vibe Street ViewSeoul Vibe Street View20 일 전
  • 당해봐야 맛을 알지요 제가 예전에 로트와일러 매력에 빠저서 기르다 줄 끈어지면서 이웃주민 물어서 대형사고 난적이 있어요 견 함부로 기르다 집안 거덜 납니다

    이세연이세연20 일 전
  • 개는 개답게 키워야...

    SHSH20 일 전
  • 부모가 되는게 쉬운일이 아니니까..

    min hyeak choimin hyeak choi20 일 전
  • 도대체 왜 키우는건지....

    라이언라이언20 일 전
  • 와 저 동네는 얼마나 소음에 시달렸을까

    4K 21604K 216020 일 전
    • 민원 작살이죠..... 개들은 그냥 단독주택에서나 키우시길 바랍니다......

      우공이산우공이산19 일 전
  • 내가 이제까지 키운 개, 고양이들은 쓰읍 한번하면 바닥에 납작업드려서 벌벌떤다. 이건 밖에서 쥐나 뱀을 보며 달려들때도 마찬가지이다. 이정도는 해야 저런 견종을 키울 수 있는거다.

    난봉꾼난봉꾼20 일 전
  • 희대의 개소리는 우리 개는 안물어요.. ㅋㅋㅋㅋㅋ 자기 개가 남물어서 피나고 다치는건 괜찮다고 안일하게 생각하고, 입마개 하는건 우리개 불편해서 싫고.. 지들 산책하면 인도에서 오히려 지나가는 사람이 피해가야됨ㅋㅋㅋ 개나소나 개를키우는 세상ㅋㅋ

    k kok ko20 일 전
  • 20:08

    wdnw slwwdnw slw20 일 전
  • 내새끼였으면 북한군이라고 생각하고 풀스윙으로 배 걷어찼다

    ᄋᄋᄋᄋ20 일 전
  • 와... 정말 어떻게 이렇게 잘 설명해주시지 ㅜㅜ 과자랑 한글 얘기 너무 와닿네요 ㅠㅠ

    유아네루아유아네루아20 일 전
  • 진짜 명언 제조기.. 눈높이 교육... 반려견 보호자를 교육 하는게 반려견 교육이라는걸 항상 봅니다.. 정신병이 있지 않는 이상 미취학 아동이나 강아지가 문제가 아니죠.. 보호자가 문제지..

    sw kimsw kim21 일 전
  • 역시 갓!!

    Seong Bin AnSeong Bin An21 일 전
  • 와... 이건 그냥 자녀교육법이네요.... 대단하다.; 보호자님들도 많이 힘들었을듯.....

    sky jonhsky jonh21 일 전
  • 이번 영상은 반려견 키우는 보호자님들의 필수 영상이 되지않을까 싶네요

    an freemazan freemaz21 일 전
  • 참 훌륭한 강형욱교육자님

    윤보희윤보희21 일 전
  • 아~ 엄마와 이모의 훌륭한 비교.~ 저도 생각해봅니다

    조혜원조혜원21 일 전
  • 강선생님의 교육은 반려견만의 사회성을 뛰어넘어 사람과의 관계성에 대해서도 깊게 생각하게 되어 정말 도움이 됩니다^^. 꾸준히 좋은 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Paul NAHPaul NAH21 일 전
  • 👍👍👍

    매발톱단원-이스라필매발톱단원-이스라필23 일 전
  • 어찌 키우지?저런 미친개를

    리얼 내영상리얼 내영상24 일 전
  • 4:28 갈매기

    백월백월24 일 전
  • 이거보고 금쪽같은 내새끼보면, 아이나 반려견이나 비슷한 룰이 적용되는것같다. 무조건 해달라는대로 다 해주는게 진짜 사랑하는게 아니라는거

    HeyHey24 일 전
  • 보호자를 교육시키는거 같은데 ㅠㅠ 맘아프다

    John VarvaJohn Varva25 일 전
  • 훈련사님 교육방법을 강아지가 아닌 제 베이비 한테도 훈련할때 많아요, 덕분에 사랑 받는 아이로 자라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Jenny KongJenny Kong25 일 전
  • 내 쾌락을 위해 강아지를 키웠더니... 미치광이가 되버렸네... 자식도 그렇게 키우는 부모들 많지... 정작 부모들은 자기 잘못을 절대 모르잖아 ㅋㅋㅋ

    KalidaKalida25 일 전
    • 미치광이라니 진짜 공감된다 .... 사촌동생개가 그렇게 미친개가 되어버렸지 .. 다행이 공격성은 없지만

      마법김치.마법김치.16 일 전
  • 3:29 스님 법문 영상 듣고 있다고 착각했음... ㅋ 이런 공격성 관련 영상 너무 재밌어요~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보는거 같은 기분도 들고 ㅋㅋ 배울점도 많고 ㅋㅋ

    KalidaKalida25 일 전
  • 개키우는거도 운전면허처럼 자격을 갖춘사람만 키우게하면 좋겠다

    미르샤미르샤26 일 전
  • 애견인도 아니고 강형욱의 내용에 왜 내가 그렇게 깊이 공감 했을까 솔직히 잘 몰랐는데 이 영상을 보기 전까지 개인적으로 많은 생각을 했죠. 전 개인적으로 애완동물은 또 다른 자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나이가 들면서 그렇게 생각했죠.참고로 전 전혀 애완동물을 키우거나 그런 것과 관련이 없습니다. 강형욱이라는 사람이 나이를 떠나서 그냥 사람의 자식 교육으로 보면 딱 맞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람이 사람을 대하듯. 내 자식을 대하듯. 그런데 정말 애완동물을 자기 자식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될까요? 20년전에 제가 살던 곳에서 여학생이 애완견을 키우다가 버리고 갔죠.그 여학생은 관리도 잘 하지 않았고 음식은 주로 다른 분들이 줬죠. 그런데 그 음식을 주는 분들도 그 개가 귀찮아서 내 쫓았죠. 전 솔직히 그걸 전혀 몰랐고 별로 크게 관심도 두지 않았죠. 그런데 그런 과정을 나중에 알게 됐죠.내가 키우기엔 솔직히 전 애완동물을 키우는 책임감이 없는 사람이고 그렇다고 버리기도 불쌍해서 그냥 고향으로 데려가서 어머니가 키우게 했죠. 내 어머니는 애완동물이라는 개념도 없고 그냥 개념이 없죠.그런데 큰개면 팔았겠지만 작은개라... 결국 어머니도 이사하고 작은집에 분양하고 1년에 한번씩 갔는데 어느 순간 죽었더군요. 내가 강형욱이라는 사람의 말들에서 느끼는 감정이 무엇인지 이 방송에서 명확히 느껴지네요.저도 애완동물에서 늘상 하는 말인데 자식처럼 키우지 않을 거면 키우지 마라...........! 진짜 자식처럼 키우지 않을 거면 키우지 마세요.

    Scipio MScipio M26 일 전
  • 피피피 푸푸푸 넉넉하게 100번으로 배변유도 메모.

    알고있니?알고있니?26 일 전
  • 이건 강아지가 아니라 우리 아이키우는 부모에게도 똑같은 교훈이네요.

    아몰라센세_あもら先生아몰라센세_あもら先生26 일 전
  • 정말 개키우는게 보통일이 아니네요 처음 어린 강아지 맡아서 키우면 이쁘니까 애정만주면 서열이 없어지는데 보통 여성분들이 이쁘니까 애지중지 하다가 누를 많이 범하는것같아요... 엄마 이모 예를 들으셨는데 한번에 이해가 가네요...좋은 결과 있기를 기대합니다...

    웅치기웅치기26 일 전
  • 강현욱님 정말 대단하는 생각이 듭니다. 강아지들 한테 다칠때도 있는데 보호자님이 걱정할까봐 괜찮다고 하는게 대단하신 것 같아요!!

    나는나야나는나야26 일 전
  • 우리가 볼때는 이건 힘들어, 이건 그냥 약한데, 다들 비슷한 고민들 같은데....그러나 강훈련사님이 왜 프로이신지 알것같아요.우리가 못보는것 안보이는것 견주와 반려견의 내면을 다 꿰뚫어 보시는 능력 존경합니다

    genie leegenie lee27 일 전
  • ㅋㅋ 말로만 듣고 다되면 문제견없게 ㅎ 재 집에가면 도로 똑같아짐 , 븅신같은 여자들이 키우는 개들이 딱 저모냥

    김보미김보미27 일 전
  • 에효 우리강아지도 나만 있으면 기가 살아서 깝쳐가지고 엄빠혀가 쯧쯧ㅉ

    하바나캣 HavanaCat하바나캣 HavanaCat27 일 전
  • 그렇게 키우면 개가 아니고 사람도 지금 같이 중고딩 들이 범죄 일으키고 죄 의식 없이 살아가고 있지요

    너를사랑해너를사랑해27 일 전
  • 이런거 보면 종마다 성격이 진짜 다른것 같음.

    와나나와나나27 일 전
  • 배운대로 잘하고 아이가 개선되길 바랍니다

    올리야올리야27 일 전
  • 정말 강아지 키우는 것은 아기를 키우는 것 같아요.. 아기를 기르는 것이 정말 더 힘들겠지만요.. 아기를 기르는 연습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 공부가 진짜 많이 필요해요.. 참을 성도 키우고. 하나하나 공부도 하고.. 고민하고 강아지에 대해서 서로 1~2시간 이야기하고.. 끝이 없는 것 같아요. 강아지가 안 걸을려고 하면 안아줬는데.. 그것도 잘 못된 것인지 궁금해지네여... 안할려고 하는 것은 해야 하는 것이면 시키고 있거든요 기다려주면서 어디까지가 꼭 해야하고 어디까지가 안해야하는지 아직도 많이 궁금하고 그렇습니다! 오늘도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절이네[개절이네]계절이네[개절이네]27 일 전
  • 진짜 신기하다 .. 강형욱님은 미숙한 인간을 성숙한 인간으로 만드시네 .. 훈련사님 아들은 진짜 멋진 사람으로 성장할듯 !! 진짜 멋있다.. ㅠㅠ

    Jin HJin H27 일 전
  • 엄마같은 이모는? ㅋㅋ

    개리개리28 일 전
  • 주인님이 너무 마음 약하게 키운듯 하네요.... 슈나우저가 머리가 좋은 견종인데....옛날에 슈나를 키워봤던 사람으로서 그땐 정보가 부족해서 산책시 주인끌고 미친듯 앞에 가려는 거랑. 상시 같이 있다보니 가끔 제가 외출시 짖는것에 대한 버릇 못 고친거 외엔 너무 똑똑해서 나무랄데 없었어요. 말썽 피우는거 고치는 데 두세번 혼내면 다시는 안했거든요. 사실 슈나가 워낙 고집이 세서 이뻐할땐 한량없이 예뻐해도 버릇고칠때 만큼은 정말 끈기있게 고치거나 아니면 날 잡고 대차게 혼내고 엄하게 해야 고칠 수 있어요.... 두세번 혼내야 하는 것도 고집이 있어서 한 두번 정도는 오기를 부리더라구요. 대신 성과가 커서 절대 같은 실수나 말썽 안부리고요..한 두살 지나면 슈나는 인내심도 강해지고 호기심도 왕성해 같이 노는것도 숨바꼭질 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고 애교도 많고...정말 매력 넘치는 견종이에요. 다만...에너지가 너무 넘쳐서 본인이 원하는 만큼 소진 못시키는게 문제랄까...^^;;; 공격성 교육 잘 시켜서 평생 반려하시길 바랍니다.

    Alexa LeeAlexa Lee28 일 전
  • 훈련사님 안녕하세요 저는 경기도에살고있는 한 중학생입니다. 일단 저희가족에 허락을 받고 강아지한마리를 키우게됬습니다. 말티푸3개월차인데요 너무 물고해서 너무힘든데 어떻게하면좋을까요??.. 도움을 주실수있으세요?? 한번만 답변을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하은_haeun하은_haeun28 일 전
  • Trainer Kang seems like an incredible dog trainer, reading them like a book

    Akira, Tze Wei TohAkira, Tze Wei Toh28 일 전
    • Mr. Kang is one of renowned dog trainer in S. Korea. He is not only training the dogs but also train the owners. Unfortunately so many inexperienced people own dogs without any precautions. I'm happy to see this owner owns up to her incompetency and seeks out a professional help. I'm from the US and I see so many dogs behave like this little fella and the owners don't even realize this is wrong. Some owners just laugh at this thinking it's funny. Smh

      CarolCarol28 일 전
  • 여기에 적어도 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유튜브 채널 중 '삼형개'라는 유튜버가 캉갈과 풍산개, 보더콜리는 함께 키우고 있습니다. 최근 영상에서 캉갈이 한 공간에서 합사 중인 풍산개를 괴롭히는 장면이 나오는데 유튜버 분은 풍산개가 져준다고 표현하더라구요. 제가 보기엔 언제 사고가 터질지 불안불안한 장면이었는데 말이죠. 혹시 여유가 되신다면 해당 채널 영상을 살펴봐주실 수 있으실까요?

    갈아먹을사과갈아먹을사과29 일 전
  • 제일멋있고 제일 최고인 훈련사 당신은응원합니다 동갑인데 완전다른 위치라 멋있다는응원밖에~~개를 종류별로키워봤지만 끝까지 책임지지못한게 넘나 맘아아프네요~이제개는 안키울꺼고 안키우지만 항상지켜보고응원합니다~^^

    김유정김유정29 일 전
  • 이렇기에 사회화가 참 중요합니다. 많은것을 경험하고 경험할때 마지막 기억을 좋게 심어주면 어떠한 환경이든 보호자와 함께 이겨낼수가 있습니다~ 입양 하시고 한살전까지 부던히 훈육하면 명견됩니다. 강아지 분양비. 한국에서 현실적으로 100 미만입니다. 하지만 훈련소 보내는 비용은 100이상이라는걸 명심하세요. 제가 하고싶은말은. 보호자가 열심히하면 이미 명견인데. 그 시기를 놓쳐 어마어마한 비용을 감당하지 말라는겁니다. 그리고 그 비용이 감당안되 파양하는 분들도 너무나 많습니다.. 그래서 보호자들에게 공부가 필요합니다.

    아랑쓰아랑쓰29 일 전
  • 아파트 산단다. 저집 이웃이라고 상상하니 벌써부터 골이 깨질 것 같다.

    킴롸켓킴롸켓개월 전
  • 짖는 영상 너무 많다 소리도 너무 크고

    tnagvoicetnagvoice개월 전
  • 안녕하세요 강혁욱 님~!저는 초딩이구여 강혁욱님 팬이에요!! 수의사가 꿈이구용 제가 태권도 끝나고 집에가는 길에 남자 어떤사람이 시바견을 때리는 모습을 봤습니다 제가 말릴려고 했지만 무서워서 그러지는 못하고 강아지가 소리지르는 데도 계속때렸죠 ㅠ 이거는 신고하면 벌금을 받나요....??😭 하....폭력을 왜하는지 모르겠어여ㅠㅡㅠ 강아지가 끼아아아악?? 소리질르고 있었어여 ㅠ~ㅠ

    안윤하안윤하개월 전
    • 신고하면 처벌받죠. 대신 그 사람이 때리는게 들어간 영상같은 증거가 필요해요

      XKDNRXKDNR21 일 전
    • 초딩 ㅋㅋ

      코어젬스톤코어젬스톤22 일 전
  • 하나찡 힘들엇겠누

    자바몽자바몽개월 전
KOworld